로그인
동영상강의
숙제첨삭
교재소개
강사소개
고객센터
공지사항
자주하는 질문
자료실
후기게시판
장바구니
마이페이지
고객센터
SAPLING은 차별화된 고객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로
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합니다.
공지사항
자주하는질문
자료실
후기게시판
자주하는질문
[강의 관련] 몇 대의 기기에서 볼 수 있나요? (다중 로그인)
아이디 공유 방지를 위해 다중 로그인이 금지되어있습니다.
타 기기로 접속시 자동으로 로그아웃됩니다.
[강의 관련] 첨삭을 신청했는데 진행과정 어떻게 확인하나요?
1. 구매 확인과 숙제 파일 업로드가 확인되면 관리자가 문자를 보내 드립니다.
2. 평균적으로 10일내에 첨삭이 완료되면 관리자가 안내 문자를 보내드립니다.
3. 첨삭 전 하얀색이던 문서 모양 아이콘이 파란색으로 바뀌면 클릭 후 첨삭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.
[강의 관련] 플레이어가 작동 되지 않습니다.
플레이어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십시오
[일시정지] 일시정지 가능한가요?
Sapling에서는 일시정지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.
수강 결제 후에는 수강일정을 조할 수 없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.
[환불] 환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수업을 중도에 그만 두고 싶으실 경우 학원 수업료 환불 기준에 따라 합법적으로 환불됩니다.
환불신청은 1:1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십시오. 관리자가 영업일 기준 2일 내 확인 후 연락드립니다.
<<
<
1
2
>
>>